Guanah觀我Story

제33권 2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33권 2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20. 10:38

1. Professed vis-à-vis Enacted Knowledge: Topic-Specific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of University Mathematics Teachers

1. Professed vis-à-vis Enacted Knowledge Topic-Specific Pedagogical Content Knowledge of University Mathematics Teachers.pdf
1.09MB

 

3. Analysis of Changes in Robot Activity Levels in Mathematics Classes Based on Van Hiele Theory

3. Analysis of Changes in Robot Activity Levels in Mathematics Classes Based on Van Hiele Theory.pdf
17.40MB

 

4. 고등학교 <확률과 통계>의 통계적 추정 단원 재구조화 방안 탐색

4. 고등학교 확률과 통계의 통계적 추정 단원 재구조화 방안 탐색.pdf
15.15MB

 

5. 학교현장실습학기제에서 예비 수학교사의 경험 탐구

5. 학교현장실습학기제에서 예비 수학교사의 경험 탐구.pdf
2.45MB

 

6.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수업에 따른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등호 이해 분석

6.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수업에 따른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등호 이해 분석.pdf
15.29MB

 

8. 곡선 아래 넓이에서 리만합의 극한으로: 수학사를 통한 2015 개정 고등학교 수학에서 대학 미적분학으로의 정적분 담론 이행

8. 곡선 아래 넓이에서 리만합의 극한으로 수학사를 통한 2015 개정 고등학교 수학에서 대학 미적분학으로의 정적분 담론 이행.pdf
5.75MB

 

9. 수학 교과를 위한 정보 리터러시 규준과 지표 개발 연구

9. 수학 교과를 위한 정보 리터러시 규준과 지표 개발 연구.pdf
1.82MB

 

10. 한국의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초기대수 내용의 변화

10. 한국의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초기대수 내용의 변화.pdf
11.07MB

 

2. 점대칭도형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 양상과 교육적 함의

 

 

 

 

 

 

 

 

 

 

 

 

 

 

 

 

 

 

 

 

 

 

7. 한국과 미국 중학교 수학교과서 함수 단원이 학생에게 제공하는 학습기회 분석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