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3권 2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3. Analysis of Changes in Robot Activity Levels in Mathematics Classes Based on Van Hiele Theory
4. 고등학교 <확률과 통계>의 통계적 추정 단원 재구조화 방안 탐색
6. 등호의 관계적 이해를 강조한 수업에 따른 초등학교 2학년 학생들의 등호 이해 분석
8. 곡선 아래 넓이에서 리만합의 극한으로: 수학사를 통한 2015 개정 고등학교 수학에서 대학 미적분학으로의 정적분 담론 이행
9. 수학 교과를 위한 정보 리터러시 규준과 지표 개발 연구
10. 한국의 수학과 교육과정에서 초기대수 내용의 변화
2. 점대칭도형에 대한 학생들의 이해 양상과 교육적 함의
7. 한국과 미국 중학교 수학교과서 함수 단원이 학생에게 제공하는 학습기회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3권 4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
제33권 3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제33권 1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제24권 4호(202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9 |
제24권 3호(202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