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4호(2022)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4권 4호(2022)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9. 09:49

1. 의사 인지 이론 관점에서 본 2015 개정 고등학교 수학에서 대학 수학으로의 정적분 담론의 이행

1. 의사 인지 이론 관점에서 본 2015 개정 고등학교 수학에서 대학 수학으로의 정적분 담론의 이행.pdf
0.80MB

 

2. 고등학생들의 수학 과목 수강 결정에 영향을 주는 기대-가치 요인 - 2022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선택과목을 중심으로 -

2. 고등학생들의 수학 과목 수강 결정에 영향을 주는 기대-가치 요인 - 2022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선택과목을 중심으로 -.pdf
0.47MB

 

3. 공변 추론과 조작적 사고: 중학생들이 그래프를 이해하는 사고방식에 대한 고찰

3. 공변 추론과 조작적 사고 중학생들이 그래프를 이해하는 사고방식에 대한 고찰.pdf
0.52MB

 

4. 학생의 수학 정의적 성취에 영향을 주는 교사와 학생의 마인드셋에 관한 연구

4. 학생의 수학 정의적 성취에 영향을 주는 교사와 학생의 마인드셋에 관한 연구.pdf
0.89MB

 

5. 수학 예비교사가 국어, 과학, 윤리 예비교사와 함께 설계한 융복합 수업의 특징 탐색

5. 수학 예비교사가 국어, 과학, 윤리 예비교사와 함께 설계한 융복합 수업의 특징 탐색.pdf
0.45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