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2호(2022)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고등학교 수학 지도서의 교과 역량 교수에 대한 교육적 지원 양상
2. 한국의 대학수학능력시험과 호주, 영국, 프랑스의 고등학교 졸업 자격시험의 행렬 문항 비교
3. 확률 및 가능성에 대한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종적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4권 4호(202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9 |
---|---|
제24권 3호(202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9 |
제24권 1호(202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9 |
제32권 4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9 |
제32권 3호(2022)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