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3권 4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싱가포르 중학교 수학교과서에서의 빅 아이디어 접근 구현 사례 연구: 내용의 수평적 연결에 대한 분석을 중심으로
2. 초등학교 수학 교과의 원격수업에서 나타나는 교사의 수학적 주목하기
4. 초등학교에서 표현의 해석에 중점을 둔 약수와 배수의 교육
5. 수학교육의 교수학적 실천과 연구 측면에서 AI 언어 모델 활용 방안 탐색
6. 학교수학에서 무리수 도입으로 인한 담론 변화 분석: 공약불가능성의 수학사적 의의를 중심으로
8. Discussion on Microteaching in Korean Mathematics Education
9. 단위 조정 수준의 변화에 따른 분수 곱셈 연산자 개념 이해
10.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나타난 수학적 추론 양상 탐색: 3~4학년 도형 관련 단원을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5권 2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
제25권 1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제33권 3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제33권 2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제33권 1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