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5권 2호(2023)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2022 개정 수학과 교육과정 적용에 따른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학 영역의 변화 방향 탐색
2. 대학수학능력시험 수학 영역 표준점수 산출 방식 이해도 제고를 위한 교사 연수 자료 개발 연구
3. 인지과학적 관점에서 2015 개정 교육과정이 촉진하는 학생들의 정적분 개념 구성 분석
4. 초등학생의 등호에 대한 의미 이해에 따른 등식 구조 이해 및 해결 전략 분석
5. 표집변이성에 대한 추론 능력 함양을 위한 학습 경로 설계 연구
6. 외국 교과서 분석을 통한 상자그림 단원 구성 방안 탐색
7. 공간 감각 신장을 지원하는 초등수학 교수․학습의 방향성 탐색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5권 4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
제25권 3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제25권 1호(202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20 |
제33권 4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제33권 3호(202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2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