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CHAPTER 24 나는 커피를 마시면서 스페인어를 공부하는 중입니다. 본문

수업授業Teaching Story/스페인어 Español

CHAPTER 24 나는 커피를 마시면서 스페인어를 공부하는 중입니다.

Guanah·Hugo 2024. 1. 10. 19:22

나는 커피를 마신다 / 담배 피우면서  →  Tomo café fumando.

나는 스페인어를 배운다 / 담배 피우면서  →  Apreno español fumando.

나는 집에 있다 / 공부하면서  →  Estoy en casa estudiando.

나는 돈을 번다 / 여행하면서  →  Gano dinero viajando.

 

나는 담배를 피운다 / 떼낄라를 마시면서  →  Fumo tomando tequilla.

나는 스페인어를 공부한다 / 떼낄라를 마시면서  →  Estudio español tomando tequilla.

나는 무언가를 적는다 / 맥주를 마시면서  →  Escribo algo tomando cerveza.

나는 Yessi와 있다 / 맥주를 마시면서  →  Estoy con Yessi tomando cerveza.

 

나는 커피를 마시면서 집에 있다.  →  Estoy en casa tomando café.

나는 여행하면서 행복하게 산다.  →  Vivo felizmente viajando.

나는 글을 쓰면서 돈을 번다.  →  Gano dinero escribiendo.

 

나는 타코를 먹으면서 무언가를 쓴다.  →  Escribo algo comiendo tacos.

나는 타코를 먹으면서 무언가를 쓰는 중이다.  →  Estoy escribiendo algo comiendo tacos.

나는 커피를 마시면서 무언가를 쓰는 중이다.  →  Estoy escribiendo algo tomando café.

 

나는 공부하면서 물을 마신다.  →  Tomo agua estudiando.

우리들은 여행하면서 스페인어를 배운다.  →  Aprendemos español viajando.

우리들은 중국을 여행하면서 중국어를 배운다.  →  Aprendemos chino viajando por China.

 

a. 나는 커피를 마시면서 스페인어를 공부한다.  →  Estudio español tomando café.

b. 나는 떼낄라를 마시면서 스페인어를 배운다.   →  Aprendo español tomando tequila.

c. 나는 여행하면서 행복하게 산다.   →  Vivo felizmente viajando.

d. 나는 글을 쓰면서 돈을 번다.   →  Gano dinero escribiendo.

e. 나는 타코를 먹으면서 영어를 공부한다.   →  Estudio inglés comiendo tacos.

 

La risa es mejor remedio.

→  웃음은 최고의 명약이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