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CHAPTER 25 나는 쉬려고 집에 갑니다. 본문

수업授業Teaching Story/스페인어 Español

CHAPTER 25 나는 쉬려고 집에 갑니다.

Guanah·Hugo 2024. 1. 10. 20:30

나는 서울에 간다.  →  Voy a Seúl.

Juana는 멕시코에 간다.  →  Juana va a México.

우리들은 스페인에 간다.  →  Vamos a España.

 

너는 스페인에 가니?  →  ¿Vas a España?

당신은 스페인에 가요?  →  ¿Usted va a España?

네, 저는 스페인에 가요.  →  Sí, voy a España.

아니요, 저는 스페인에 안 가요.  →  No, no voy a España.

 

너는 어디에 가니?  →  ¿Dónde vas?

당신은 어디에 가요?  →  ¿Dónde va  usted?

저는 집에 가요  →  Voy a casa.

 

너희들은 어디에 가니?  →  ¿Dónde vais?

우리들은 울산에 가.  →  Vamos a Ulsan.

 

나는 한국에 간다.  →  Voy a Corea.

너희들은 한국에 가니?  →  ¿Vais a Corea?

그녀는 한국에 가니?  →  ¿Ella va a Corea?

아니, 그녀는 중국에 가.  →  No, ella no va China.

 

나는 집에 간다.  →  Voy a casa.

나는 집에 간다 / 공부하려고.  →  Voy a casa para estudiar.

나 밥 먹으려고 집에 간다.  →  Voy a casa para comer.

나 쉬려고 집에 간다.  →  Voy a casa para descansar.

 

Diana는 여행하려고 멕시코에 간다.  →  Diana va a Néxico para viajar.

나는 스페인어를 배우려고 시원스쿨에 간다.  →  Voy a 시원스쿨 para aprender españaol.

나는 커피 마시려고 별다방에 간다.  →  Voy a 별다방 para tomar café.

 

그들은 탱고를 배우려고 아르헨티나에 간다.  →  Elloa van Argentina para aprender tango.

나는 스페인어를 배우려고 멕시코에 간다.  →  Voy a México para aprender español.

 

a. 너는 어디에 가니?  →  ¿Dónde vas?

b. 나는 스페인어를 배우려고 시원스쿨에 가.   →  Voy a 시원스쿨 para aprender español.

c. 나는 쉬려고 집에 가.   →  Voy a casa para descansar.

d. 나는 커피를 마시려고 콩다방에 가.   →  Voy a 콩다방 para tomar café.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