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5/06 (9)
Guanah觀我Story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내 그리운 바다그리움 한점 안고이국 땅 떠나온 나의 이데아여내 꿈 꾸는 바다에내 청춘의 꽃이 되어남몰래 숨겨 놓은 비밀의 화원은내 마음의 고향내 마음의 안식처내 청춘을 묻어 두었던 곳바다가 나를 부르고파도가 넘실넘실 춤추듯나를 부른다끝없이 펼쳐진 수평선 끝자락에 매달린한 청춘의 꽃이목놓아 불러 울부짖는다언제나 한결같이 변함없이내 슬픈 꿈 꾸는 바다는지난 청춘의 보상나의 눈물의 어머니 품속 같은흘러간 내 청춘의 바다가 된다그동안오랫동안 기다려 주어고맙소여태까지잊지 않고 나를 반겨주어고맙소오랫동안떠나지 못한 아쉬움 달래주어또한 감사하오불러 불러 외쳐보는아득히 수평선 끝자락 저 멀리꿈꾸는 내 청춘이 떨어져 건다어느 길 잃은노스탤지어의 청춘이지는 석양에 저..

출처 : 커피통 2019' 호반인문학 | BAND 살구양선희잘 헤어지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궁리하며 걷는 골목길누가 내 머리를툭친다잘 익은 살구길바닥에 떨어진살구들살펴본다입술 터진 놈턱 깨진 놈멍든 놈흠집 사이로촉촉하고단단한 씨앗 내보이는 살구잘 헤어지려면헤어진다는 생각조차 말라고궁리 따위 집어치우라고자신을 으깨며나를 내리치는살구죽어도 살구- 『소소한 고집』(시인동네, 2025)*오늘은 화요일, 대체 공휴일입니다.어제 어린이날이고 부처님오신날이었고 무엇보다 월요일이었는데,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저는 월요시편지를 이렇게 화요일에 대체 공휴일에 쓰고 있는 것일까요?왜 월요일을 화요일로 대체하게 된 것일까요?대체 무슨 일이 있었길래?사연인즉, 토요일 늦은 저녁 야근을 마치고 집으로 돌아가는 길에아파트 단지에..

출처 : [미국의 가장 장대한 물길을 따라서]-내셔널지오그래픽매거진 NFCT는 대부분 오지와 외딴 숲을 구불구불 지나지만이따금씩 뉴욕주의 로어새러낵호처럼수십 년째 관광객과 지역 주민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는 명소를 지난다. 수 세기 동안 원주민 공동체들은 섐플레인호를 교역 및 이동 통로로 긴요하게 사용했다.오늘날 노던포레스트 카누 물길(NFCT)을 여행하는 사람들에게 이 호수를 횡단하는 것은 총 거리가 1190km에 이르는 여정에서 초반에 맞닥뜨리게 되는 난관이다.섐플레인호를 담은 이 사진은 미국 뉴욕주 플래츠버그 인근에서 찍은 것이다. 뉴욕주 북부에 있는 브라운스트랙트인렛은NFCT를 이루는 23개의 강과 개천 및 59개의 호수와 연못 중 가장 먼저 접하게 되는 곳에 속한다.NFCT는 20년 ..

출처 : 미술로 여는 세상 | BAND 독일의 초현실주의 예술가인 'Catrin welz stein'은일러스트 그림과 사진들을 소재로 디지털작업을 거쳐 작품을 완성하는 일러스트 작가입니다.그녀의 작품은 빈티지 느낌이 강한 사진과 자연의 요소를 멋지게 혼합하여 콜라주느낌으로 재탄생하였는데,깊은 색감과 아날로그적인 표현이 기가막힌 조화를 이뤄냅니다.현실과 이상 그 애매모호한 경계선에서 이질적이지 않고때로는 따뜻하게 전해지는 그녀의 독창적인 작품들을 감상해 보세요... *상상력에 대한 명언상상할 수 있는 모든 것은 실현 가능하다.-Pablo Picasso(1881~1973)상상력이란 현실이라는 전쟁에서 맞설 수 있는 하나의 무기입니다.-Jules de Gaultier추억이 상상력을 자라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