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5/01/26 (5)
Guanah觀我Story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백사장 바닷가에부딪힐 것 없이울고 가는 파도야세월에 잊힌 듯너를 다시 안으러 떠나 왔지만너는 말없이 그저떠내려 밀려오는 파도일 뿐침묵대신파도소리만을 들려주는뭍의 사랑만을 꿈꾼다바닷가 백사장엔쓸쓸한 겨울빛만 남아그해 여름에 뜨겁던 모래가 그립던친구 하나 없는이 허허 텅 빈 바다에갈매기들의 소리만이이곳이 파도치는 바다라 부른다떠나거라남아있거든불러 외쳐 보아라사랑이 남아 있거든저 바닷가 깊은 곳에 숨겨두고사랑이 떠나가거든저 파도치는 파도 위에 던져밀물과 썰물이 되어늘 제자리 맴돌듯이바다는 사랑을 부르고파도는 그리움을 남긴다
출처 : 미술로 여는 세상 | BAND Children at the Piano, 1918년 니콜라이 보그다노프 벨스키(1868∼1945)는,러시아의 이동파 화가, 회화아카데미 회원, 쿠인지협회 회장을 지냈다.그는 스몰렌스크 현에서 하녀의 사생아로 태어났다.S. 라친스키 초등학교에서 공부하였고,1894~1895년에 황실예술아카데미에서 레핀에게 사사받았다.1921년 이후 그는 라트비아의 리가로 이주했다.보그다노프 벨스키는 주로 농촌 아이들을 그린 풍속화나 초상화 등을 그렸다.1945년 베를린에서 사망하였고 베를린의 테겔 러시아 공동묘지에 안장 되었다. 새로운 동화 New fairy tale, 1891년 Country Friends, 1912년 Schoolgirls, 1901년 Visit of the U..
출처 : 모야모 매거진 이름 : 미모사학명 : Mimosa pudica꽃말 : '수줍음'꽃 운세 : 미모사를 탄생화로 가진 당신은 솔직하고 예민한 감각의 소유자여서 때때로 심약한 면을 드러냅니다.1월 26일 탄생화는 '미모사'입니다.미모사는 쌍떡잎식물 장미목 콩과의 풀이며,브라질 원산으로 원래는 여러해살이풀이지만,우리나라에서는 한해살이풀입니다. 미모사를 평소에 알고 계시는 분들이라면 미모사의 가장 큰 특징을 알고 게실 겁니다.바로 손으로 잎을 건드리면 갑자기 움츠러들며 밑으로 쳐지고 시든 것처럼 보인다는 것인데요.1월 26일은 이러한 미모사의 특징과 관련된 미모사의 이야기를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세상에서 가장 거만한 공주, 미모사 사실 미모사는 그리스 신화에 등장하는 인물입니다.미모사 공주는 아프로디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