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9권 1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한국수학교육학회

수학교육 49권 1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Guanah·Hugo 2024. 3. 6. 07:13

1. 소집단 협동학습에서 동료 송환을 활용한 나 자신의 평가 활동이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소집단 협동학습에서 동료 송환을 활용한 나 자신의 평가 활동이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pdf
2.29MB

 

2. 수학 교수-학습에서의 동양 수학사 활용에 관한 연구

수학 교수-학습에서의 동양 수학사 활용에 관한 연구.pdf
3.96MB

 

3. 숫자 또는 도형을 사용하여 제시된 비정형적인 문제에서 학생들의 반응에 대한 연구

숫자 또는 도형을 사용하여 제시된 비정형적인 문제에서 학생들의 반응에 대한 연구.pdf
2.20MB

 

4. 유클리드 기하학에서 삼각형의 합동조건의 도입 비교

유클리드 기하학에서 삼각형의 합동조건의 도입 비교.pdf
2.25MB

 

5. 초등수학교육 연구동향 -최근 5년간 게재된 국내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초등수학교육 연구동향 -최근 5년간 게재된 국내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pdf
3.20MB

 

6. 반힐레 이론과 GSP를 활용한 중학교 기하영역에 관한 연구 -8-나 단계의 사각형의 성질을 중심으로-

반힐레 이론과 GSP를 활용한 중학교 기하영역에 관한 연구 -8-나 단계의 사각형의 성질을 중심으로-.pdf
4.37MB

 

7. 수학 창의성 평가에서 독창성의 점수화 방법.pdf

수학 창의성 평가에서 독창성의 점수화 방법.pdf
1.34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