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49권 1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소집단 협동학습에서 동료 송환을 활용한 나 자신의 평가 활동이 수학적 태도에 미치는 영향
2. 수학 교수-학습에서의 동양 수학사 활용에 관한 연구
3. 숫자 또는 도형을 사용하여 제시된 비정형적인 문제에서 학생들의 반응에 대한 연구
4. 유클리드 기하학에서 삼각형의 합동조건의 도입 비교
5. 초등수학교육 연구동향 -최근 5년간 게재된 국내 학술지 논문을 중심으로-
6. 반힐레 이론과 GSP를 활용한 중학교 기하영역에 관한 연구 -8-나 단계의 사각형의 성질을 중심으로-
7. 수학 창의성 평가에서 독창성의 점수화 방법.pdf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49권 3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
수학교육 49권 2호(2010)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6 |
수학교육 48권 4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5 |
수학교육 48권 3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5 |
수학교육 48권 2호(2009)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0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