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9권 1호(2007)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순환소수 지도에서의 문제점과 해결방안.pdf
0.24MB
2. 카테시안 곱의 역 맥락에서 분수의 나눗셈.pdf
0.60MB
3.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변이성 이해에 대한 사례 연구
3. 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변이성 이해에 대한 사례 연구.pdf
0.61MB
4.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그래프 이해 능력 실태 조사
4.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그래프 이해 능력 실태 조사.pdf
0.49MB
5. 수학적 모델링의 이해 - 국내 연구 결과 분석을 중심으로 -
5. 수학적 모델링의 이해 - 국내 연구 결과 분석을 중심으로 -.pdf
0.44MB
6. 5학년 아동의 소수 나눗셈 원리 이해에 관한 연구
6. 5학년 아동의 소수 나눗셈 원리 이해에 관한 연구.pdf
0.32MB
7. 이차곡선 학습에서 고등학생들의 오개념 분석.pdf
0.81MB
8. 대수 문장제 해결을 위한 학생들의 풀이 과정 분석 : 일련의 표시(Chain of signification) 관점의 사례연구
8. 대수 문장제 해결을 위한 학생들의 풀이 과정 분석 일련의 표시(Chain of signification) 관점의 사례연구.pdf
0.51MB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9권 3호(2007)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4 |
---|---|
제9권 2호(2007)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4 |
제17권 4호(200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3 |
제17권 3호(200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3 |
제17권 2호(200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