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7권 4호(200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7권 4호(200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3. 22:04

1. 심성함양으로서의 수학교육-F. Klein의 함수적 사고 교육을 중심으로 -

1. 심성함양으로서의 수학교육-F. Klein의 함수적 사고 교육을 중심으로 -.pdf
0.36MB

 

2.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비례 추론 능력 분석 : 2명의 사례 연구

2. 초등학교 6학년 학생의 비례 추론 능력 분석 2명의 사례 연구.pdf
0.32MB

 

3. 예비 중등수학교사의 수학 및 수학교육에 관련한 신념 분석연구

3. 예비 중등수학교사의 수학 및 수학교육에 관련한 신념 분석연구.pdf
0.24MB

 

4. 수학적 과제가 수학적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

4. 수학적 과제가 수학적 의사소통에 미치는 영향.pdf
0.35MB

 

5. 수학을 왜 배우는가? - 초등학생들의 이해를 중심으로 -

5. 수학을 왜 배우는가 - 초등학생들의 이해를 중심으로 -.pdf
0.31MB

 

6. 수학교육에서 상보성

6. 수학교육에서 상보성.pdf
0.37MB

 

7. 대수의 사고 요소 분석 및 학습-지도 방안의 탐색

7. 대수의 사고 요소 분석 및 학습-지도 방안의 탐색.pdf
0.31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