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CHAPTER 28 너는 누구와 스페인어를 공부하니? 본문

수업授業Teaching Story/스페인어 Español

CHAPTER 28 너는 누구와 스페인어를 공부하니?

Guanah·Hugo 2024. 1. 11. 12:26

너는 어디 출신이니?  →  ¿De dónde eres?

당신은 어디 출신이에요.  →  ¿De dónde es usted?

저는 한국 출신이에요.  →  Soy de Coreano.

저는 스페인 출신이에요.  →  Soy de España.

 

너는 어디에 가니? 

→  ¿A dónde vas?  / ¿A dónde va?

나는 집에 가.  

→  Voy a casa.

너는 스페인어를 배우기 위해 시원스쿨에 가.  

→  Voy a 시원스쿨 para aprender español.

 

너는 누구와 스페인어를 공부하니?  →  ¿Con quién estudias español?

너는 누구랑 있니?  →  ¿Con quién estás?

나는 Yessi랑 있어.  →  Estoy con Yessi.

 

너는 누구를 사랑하니?  →  ¿A quién amas?

나는 Daniel을 사랑해.  →  Amo a Daniel.

나는 Alicia를 사랑해.  →  Amo a Alicia.

너는 누구에게 스페인어를 가르치니?  →  ¿A quién enseñas español?

나는 Daniel에게 스페인어를 가르쳐.  →  Enseño español a Daniel.

 

그는 어디 출신이니?  →  ¿De dónde es él?

너희들은 어디에 가니?   →  ¿A dónde váis?

너는 누구랑 밤 먹니?   →  ¿Con quién comes?

당신은 누구에게 말해요?   →  ¿A quién habla usted?

 

너는 어디 출신이야?  →  ¿De dónde eres?

나는 한국 출신이야.  →  Soy de Corea.

 

너는 어디에 가니?  → ¿A dónde vas?

나는 집에 가.  → Voy a casa.

 

너는 누구랑 있니?  →  ¿Con quién estás?

나는 Yessi랑 있어.  →  Estoy con Yessi.

 

너는 누구를 사랑하니?  →  ¿A quién amas?

나는 Yessi를 사랑해.  →  Amo a Yessi.

 

a. 너는 어디 출신이야?  →  ¿De dónde eres?

b. 나는 한국 출신이야.   →  Soy de Corea.

c. 너는 어디에서 스페인어를 배우니?   →  ¿Dónde aprendes español?

d. 너는 어디에 가니?   →  ¿A dónde vas?

e. 나는 여행하기 위해 부산에 가.   →  Voy a Busan para viajar.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