목록2024/09/18 (14)
Guanah觀我Story
출처 : 모야모 매거진 이름 : 에리카학명 : Erica spp.꽃말 : '고독'꽃 운세 : 파랑새를 찾으려면 우선 행동해야 합니다.혼자서 고민하며 헤매기만 해서는 영원히 찾을 수 없습니다.9월 17일의 탄생화인 에리카는 쌍떡잎식물 진달래목 진달래과 에리카속의 총칭을 말합니다. 에리카 황야에 작은 꽃 한 송이가 피어있는데,그 꽃은 에리카라고 하네.10만 마리의 자그마한 꿀벌들로부터열렬하게 모여드는 것은 에리카라네왜냐하면 그 꽃의 마음은 달콤으로 가득한,꽃잎에서 퍼져 나오는 부드러운 향기니까.황야에 작은 꽃 한 송이가 피어있는데,그 꽃은 에리카라고 하네 고향에 어느 한 어린 아가씨가 살고 있는데,그녀는 에리카라고 하네.이 소녀는 나의 신실한 작은 보물이자 나의 행복인 에리카라네.하스가 빨강 - 보라색으로 ..
출처 : [고양잇과 왕국 최고의 사냥꾼 서발]-내셔널지오그래픽Kids매거진 (nationalgeographic.co.kr) 서발은 야생 고양잇과 동물 중 몸집에 비해 귀가 가장 크다. │ 피오나 에이어스트 서발의 천적으로는 리카온과 하이에나, 표범 등이 있다. │ 페데리코 베로네시 기다란 다리, 쭉 뻗은 목, 커다란 귀 덕분에 서발에게는 ‘최강 조합 고양이’라는 별명이 붙었어요.사람들 눈에는 이 야생 고양잇과 동물이 괴상해 보일지도 몰라요.“하지만 기이하게 생긴 각 부위가 한데 모인 덕분에 뛰어난 사냥꾼이 되었어요.”아프리카의 서발을 연구하는 생물학자 크리스틴 틸벤더가 말해요.실제로 서발은 야생 고양잇과 왕국 최고의 사냥꾼으로,사냥에 성공할 확률이 전체 사냥 시도의 절반이 넘어요.사자가 무리..
출처 : 미술로 여는 세상 | BAND 나무화가, 이순화 作이순화(李純和)는 '나무'를 그리는 여성작가이다.청색, 흑색, 주황색, 노랑, 분홍색 등의 빛깔을 띤 나무들 사이로 보이는,환상적인 풍경과 나뭇잎과 가지 사이로 내리 비치는,빛에 물든 전원이나 강변 풍경이 상큼하고 안온하며 그리움을 자아내게 하는 독특한 세계를 보여준다. 이순화 작가는 미국 퀸시 대학 미술과를 나와,조지 워싱턴대 회화과 석사과정을 마치고,이탈리아와 미국 등에서 12차례에 걸쳐 개인전을 연 바 있다.서양화를 전공했으면서도 동양화의 기법에서 힌트를 얻어,'번짐'과 '변형'의 화법을 구사하는 것이 특징이다.작가는 이에 대해 "자연의 생명력을 효과적으로 나타내 보일 뿐더러,태초에 삼라만상이 하나씩 창조돼,조화로운 자연이 이루어지는 ..
출처 : 갈대의 철학 사진에세이 | BAND 가을의 색채는그대에게 무엇일까보라 - 순수한 사랑남색 - 퇴색된 마음파랑 - 청초한 느낌초록 - 쪽빛의 감정노랑 - 예정된 이별주황 - 감춰진 열정빨강 - 단풍의 사랑소싯적 나의 마을학교 뒷동산은한여름날비가 오고 갠 뒤에견우직녀 만나는 오작교 다리는너와 내가 만나고 꿈꾸는무지개다리소나기 피하던 안산밭에정자 마루 밑 이엉에 떨어지는빗소리에 사그라드는 사랑의 울음소리는내리는 빗소리에 갇힌우리 둘만의 못다 한 사랑이야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