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수학교육 56권 1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본문
1. 스토리텔링 기반 수학 교과서에 대한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인지부하 분석 - `수와 연산` 영역의 한 주제를 중심으로 -
스토리텔링 기반 수학 교과서에 대한 초등학교 4학년 학생들의 인지부하 분석 - `수와 연산` 영역의 한 주제를 중심으로 -.pdf
1.04MB
2. 중등수학 예비교사들의 통계적 소양 표본 개념에 대한 이해를 중심으로
중등수학 예비교사들의 통계적 소양 표본 개념에 대한 이해를 중심으로.pdf
0.81MB
3. 수학적 창의·인성 검사도구 개발 및 타당화
수학적 창의·인성 검사도구 개발 및 타당화.pdf
0.62MB
4. 고등학교 기하와 벡터 과목에서 풀이과정 서술의 오류 분석
고등학교 기하와 벡터 과목에서 풀이과정 서술의 오류 분석.pdf
1.00MB
5.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및 익힘책에 제시된 변수 개념에 관한 분석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및 익힘책에 제시된 변수 개념에 관한 분석.pdf
0.62MB
6. 추상에서 구체로의 상승을 통한 삼각함수의 재구성
추상에서 구체로의 상승을 통한 삼각함수의 재구성.pdf
0.55MB
7. 대학과 협력한 초등수학 교사학습공동체의 발달 과정에 관한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한국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수학교육 56권 3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
수학교육 56권 2호(2017)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3 |
수학교육 55권 4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5권 3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수학교육 55권 2호(2016) 한국수학교육학회지 (0) | 2024.03.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