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5권 3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2. 수학 교수,학습 과정에서 과제의 인지적 수준 분석 - 초등학교 ‘비와 비율’ 단원을 중심으로 -
2. 수학 교수,학습 과정에서 과제의 인지적 수준 분석 - 초등학교 ‘비와 비율’ 단원을 중심으로 -.pdf
1.83MB
3. 초등학교 수학에서 평행과 평행선 지도에 관한 고찰
3. 초등학교 수학에서 평행과 평행선 지도에 관한 고찰.pdf
2.98MB
5. 상관개념의 발달과 교수학적 중재에 관한 소고.pdf
0.01MB
6. 수학 영재의 심화학습을 위한 다각형의 무게중심 연구
6. 수학 영재의 심화학습을 위한 다각형의 무게중심 연구.pdf
1.48MB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7권 1호(2005)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2 |
---|---|
제15권 4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2 |
제15권 2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2 |
제15권 1호(2005)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2 |
제6권 4호(200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1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