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CHAPTER 13 나는 탱고를 배웁니다. 본문

수업授業Teaching Story/스페인어 Español

CHAPTER 13 나는 탱고를 배웁니다.

Guanah·Hugo 2024. 1. 9. 00:30

나는 꾸이를 먹는다.  →  Como cuy.

너는 꾸이를 먹는다.  →  Comes cuy.

당신은 꾸이를 먹는다.  →  Usted come cuy.

그는 꾸이를 먹는다.  →  Él come cuy.

그녀는 꾸이를 먹는다.  →  Ella come cuy.

 

나는 꾸이를 안 먹는다.  →  No como cuy.

너는 꾸이를 안 먹는다.  →  No comes cuy.

당신은 꾸이를 안 먹는다.  →  Usted no come cuy.

그는 꾸이를 안 먹는다.  →  Él no come cuy.

그녀는 꾸이를 안 먹는다.  →  Ella no come cuy.

 

너는 꾸이를 먹니?  →  ¿Comes cuy?

응, 나는 꾸이를 먹어.  →  Sí, como cuy.

아니, 나는 꾸이를 안 먹어.  →  No, no como cuy.

 

나는 빠에야를 안 먹어.  →  No como paella.

너는 빠에야를 먹니?  →  ¿Comes paella?

그는 빠에야를 먹어.  →  Él come paella.

 

나는 스펜인어를 배운다.  →  Aprendo español.

나는 중국어를 배운다.  →  Aprendo chino.

 

너는 중국어를 배우니?  →  ¿Aprendes chino?

아니, 나는 중국어를 안 배워.  →  No, no aprendo chino.

나는 영어를 배워.  →  Aprendo inglés.

 

너는 한국어를 배우니?  →  ¿Aprendes coreano?

당신은 한국어를 배워요?  →  ¿Usted aprende coreano?

 

너는 스페인어를 배우니?  →  ¿Aprendes español?

응, 나는 스페인어를 배워.  →  Sí, aprendo español.

아니, 나는 스페인어를 안 배워.  →  No, no aprendo español.

 

당신은 스페인어를 배워요?  →  ¿Usted aprende español?

네, 저는 스페인어를 배워요  →  Sí, aprendo español.

그녀는 스페인어를 안 배워.  →  Ella no aprende español.

 

a. 너는 꾸이를 먹니?  →  ¿Comes cuy?

b. 응, 나는 꾸이를 먹어.   →  Sí, como cuy.

c. 아니, 나는 꾸이를 안 먹어.   →  No, no como cuy.

d. 너는 스페인어를 배우니?   →  ¿Apredes español?

e. 응, 나는 스페인어를 배워.   →  Sí, aprendo español.

f. 아니, 나는 한국어를 배워.   →  No, aprendo coreano.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