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1권 4호(2019)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1권 4호(2019)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6. 10:26

1. Van Hiele 기하 학습 수준 이론에 기초한 수학 교실에서의 로봇 활용 방안 탐색

1. Van Hiele 기하 학습 수준 이론에 기초한 수학 교실에서의 로봇 활용 방안 탐색.pdf
0.94MB

 

2. 정보과다 문제와 정보부족 문제에 대한 초등학교 6학년의 문제 해결 분석

2. 정보과다 문제와 정보부족 문제에 대한 초등학교 6학년의 문제 해결 분석.pdf
0.50MB

 

3. 같은 경로와 다른 도착지: 수학 교사 공동체의 난제

3. 같은 경로와 다른 도착지 수학 교사 공동체의 난제.pdf
0.50MB

 

4. 함수적 사고를 강조한 ‘규칙과 대응’ 수업에 참여한 초등학생들의 이해 분석

4. 함수적 사고를 강조한 ‘규칙과 대응’ 수업에 참여한 초등학생들의 이해 분석.pdf
1.59MB

 

5. 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의 3-6 학년 과학 및 수학 교과서 내용 연계 분석

5. 2015 개정 교육과정에서의 3-6 학년 과학 및 수학 교과서 내용 연계 분석.pdf
1.43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