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1권 3호(2019) 학교수학 내용 본문
3. 교사용 지도서의 교육적(Educative) 수업 지원 양상 및 개선 방안: 고등학교 <수학>의 기하 단원을 중심으로
4. 중등 수학 예비교사의 수업 과정에서 보여지는 ‘수학적 주목하기(Mathematical Noticing)’
6. 두 중학생 간의 ‘변화율의 일정함’과 ‘변화율의 일정한 변화’에 대한 이해의 차이 비교 및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0권 1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
제21권 4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제21권 2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제21권 1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제29권 4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