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1권 1호(2019)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해결된 예제를 활용한 수학 협력학습 과정에서 나타난 중학생의 인지부하 분석
2. 큐브로직퍼즐을 활용한 초등학교 영재학급용 교수·학습자료 개발에 관한 연구
3. 시각적 패턴과 함수표 활용에 따른 어린 학생들의 함수적 사고 수준 분석
4. 초등 예비교사의 수학 과제 변형 사례 연구: 규칙성 영역을 중심으로
5. 한․일 초등학교 수학 교사의 지도법에 대한 비교연구: 교사의 발언과 수학적 규범을 중심으로
6.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본 차시와 단원평가 간 연계 분석
7. 통계적 추리에서 표집 분포와 신뢰구간에 대한 이해 조사: 기초통계학을 이수하지 않은 대학생들을 대상으로
8. ‘극대와 극소’의 정의에 대한 고등학교 학생의 인식 조사
10. 기호적 중재를 통한 사각형의 성질 학습 사례 연구 - 성질 사이의 관계에 관한 추론을 중심으로
11. 국가 영재교육 프로그램 기준에 따른 주사위 윷놀이를 변형한 교수ㆍ학습 자료 개발 사례 분석
12. 초등교사의 수학 교수 내용 전문성 향상 연수 효과
13. 초등학교 수학과 도형 영역 용어의 정의 방법에 대한 종적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1권 3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
제21권 2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제29권 4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제29권 3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제29권 2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