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9권 2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9권 2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6. 09:03

1. 닮은 도형에서 넓이비의 이중성: 과정-개념과 과정화-개념화

1. 닮은 도형에서 넓이비의 이중성 과정-개념과 과정화-개념화.pdf
0.62MB

 

2. 비례 관계를 이용한 미지값 문제해결과정에 대한 개념적 분석

2. 비례 관계를 이용한 미지값 문제해결과정에 대한 개념적 분석.pdf
0.55MB

 

3. 수학적 모델링 활동에서의 집단 창의성 발현 사례연구 : 수학적 표현과 모델 도출 활동을 중심으로

3. 수학적 모델링 활동에서의 집단 창의성 발현 사례연구 수학적 표현과 모델 도출 활동을 중심으로.pdf
0.97MB

 

4. 학교수학에 나타난 닮음의 의미에 대한 고찰

4. 학교수학에 나타난 닮음의 의미에 대한 고찰.pdf
0.72MB

 

5. 수학수업에서 나타난 비계의 특징과 전략 분석: 한 중학교 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5. 수학수업에서 나타난 비계의 특징과 전략 분석 한 중학교 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pdf
0.38MB

 

6. 수학 교과에서 메타정의의 개념 탐색 및 교수∙학습 방안 마련을 위한 델파이 연구

6. 수학 교과에서 메타정의의 개념 탐색 및 교수∙학습 방안 마련을 위한 델파이 연구.pdf
0.56MB

 

7. 1997년 이후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주요 내용 요소 변동 형태 분석

7. 1997년 이후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주요 내용 요소 변동 형태 분석.pdf
0.55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