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9권 1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실진법에서 19세기 초의 극한법으로의 전환에 대한 연구
2. 남한의 2015 수학과 교육과정과 북한의 2013 수학과 교수요강의 비교
4. ‘역 분수 문제’에 관한 6학년 학생들의 해결 방법 분석
5. 2015 개정 <미적분> 교과서의 ‘정적분과 급수의 합 사이의 관계’ 서술 내용 분석 및 제언 - <수학Ⅱ>와의 연계성 관점에서 -
6. 수학체험전을 운영한 중학생들의 의사소통 역량 변화
8. 집단창의성 발현을 위한 수학적 모델링 수업의 설계
9. 중학교에서 변이 이론을 적용한 탱그램 활용 방안 탐색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9권 3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
제29권 2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제20권 4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제20권 3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제20권 2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