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0권 3호(2018)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수식형 문제와 문장제 수행에서 나타난 뇌파의 상대 파워 스펙트럼 분석
2. 정의 지도를 위한 What-If-Not 전략의 활용 -다각형의 외각을 중심으로-
3. 예비교사의 문제 만들기 유형과 교수·학습에 대한 인식
4.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나타난 최적화 문제 유형 분
5. 과제 대화록에 나타난 중등수학 예비교사들의 수학적 주목하기: 함수 그래프 그리기 지도 상황에서
6. 비율그래프 지도를 위한 창의적 과제의 설계와 적용
7. 국제 교실수업 어휘 프로젝트: 한국 수학교실의 교수학적 어휘 조사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9권 1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
제20권 4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제20권 2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제20권 1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제28권 4호(2018)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