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0권 4호(2018)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대학수학능력시험에 따른 수학 기초학력 평가 및 대학 교양수학 교과목 학업성취도 분석
4. ‘우유의 양’ 과제를 이용한 초등학교 6학년 수업에서 수학적 모델링 교수․학습 분석
5. 초-중학교 전환에 따른 수학 성취도와 태도, 수학 수업 활동의 변화
6. 언어 네트워크 분석법을 이용한 최근 수학교육 연구 동향 탐색 -2017년 국제 수학교육 학술대회 발표 논문을 중심으로-
7. 프락시올로지-기반 수학과제의 분석과 설계-연구공동체에 의한 다각형의 내각의 크기의 합 과제의 분석과 설계 사례-
8. 수학과 서술형 평가에 대한 연구 - 수학 교사 인식 조사 및 지원 방안 탐색을 중심으로 -
9. 통계적 탐구활동 결과물에 나타난 고등학생의 통계적 소양
10. 6학년 학생들의 공간감각 향상과 전이 및 유지를 위한 심적 회전 활동의 효과
11. 조건부적 마인드풀니스 수학과제의 잠재적 영향력에 대한 탐색
12. 2015 개정 교육과정에 따른 <수학Ⅱ> 교과서의 정적분 정의에 대한 대안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9권 2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
제29권 1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제20권 3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제20권 2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제20권 1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