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9권 2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닮은 도형에서 넓이비의 이중성: 과정-개념과 과정화-개념화
2. 비례 관계를 이용한 미지값 문제해결과정에 대한 개념적 분석
3. 수학적 모델링 활동에서의 집단 창의성 발현 사례연구 : 수학적 표현과 모델 도출 활동을 중심으로
5. 수학수업에서 나타난 비계의 특징과 전략 분석: 한 중학교 교사의 사례를 중심으로
6. 수학 교과에서 메타정의의 개념 탐색 및 교수∙학습 방안 마련을 위한 델파이 연구
7. 1997년 이후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주요 내용 요소 변동 형태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9권 4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
제29권 3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제29권 1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제20권 4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제20권 3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