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9권 3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초등학교와 중학교 교사의 교육과정 정보수집 방식에 대한 사례연구
2. 시각적 산술과제와 함수과제에서 나타난 중학생들의 수학불안집단과 수학성취도집단의 정답률과 반응시간
3. 초등학교 2학년의 초기 대수 관련 문제 해결 전략 분석
4. 수학적 귀납법 단원의 과제 설계를 통한 교사 공동체의 학습: 공동학습형 연구공동체의 활동 사례를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1권 1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
제29권 4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제29권 2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제29권 1호(2019)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6 |
제20권 4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