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0권 2호(2018)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극대와 극소’의 정의에 대한 고등학교 수학교사의 인식 조사
2. 수학 학업성취도 및 정의적 요인과 사교육 참여 간의 관계에 관한 종단적 분석
3. 표준해석학과 비표준해석학의 패러다임 관점에서 본 ‘제논의 역설’
4. 예비수학교사의 핵심 교과역량 평가에 대한 채점기준 구성능력 연구
5. 문제 해결과 메타인지가 학생들이 만드는 문제 유형에 미치는 영향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0권 4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
제20권 3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제20권 1호(2018)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5 |
제28권 4호(2018)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4 |
제28권 3호(2018)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4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