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0권 2호(2018)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0권 2호(2018)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5. 06:42

1. ‘극대와 극소’의 정의에 대한 고등학교 수학교사의 인식 조사

1. ‘극대와 극소’의 정의에 대한 고등학교 수학교사의 인식 조사.pdf
0.96MB

 

2. 수학 학업성취도 및 정의적 요인과 사교육 참여 간의 관계에 관한 종단적 분석

2. 수학 학업성취도 및 정의적 요인과 사교육 참여 간의 관계에 관한 종단적 분석.pdf
0.48MB

 

3. 표준해석학과 비표준해석학의 패러다임 관점에서 본 ‘제논의 역설’

3. 표준해석학과 비표준해석학의 패러다임 관점에서 본 ‘제논의 역설’.pdf
0.28MB

 

4. 예비수학교사의 핵심 교과역량 평가에 대한 채점기준 구성능력 연구

4. 예비수학교사의 핵심 교과역량 평가에 대한 채점기준 구성능력 연구.pdf
0.82MB

 

5. 문제 해결과 메타인지가 학생들이 만드는 문제 유형에 미치는 영향

5. 문제 해결과 메타인지가 학생들이 만드는 문제 유형에 미치는 영향.pdf
3.5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