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1권 3호(2019)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1권 3호(2019)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6. 10:26

1. 학교 수학에서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양상 분석

1. 학교 수학에서 디지털 리터러시 교육 양상 분석.pdf
0.68MB

 

2. 직사각형 퍼즐을 이용한 과제 설계 및 적용

2. 직사각형 퍼즐을 이용한 과제 설계 및 적용.pdf
0.80MB

 

3. 교사용 지도서의 교육적(Educative) 수업 지원 양상 및 개선 방안: 고등학교 <수학>의 기하 단원을 중심으로

3. 교사용 지도서의 교육적(Educative) 수업 지원 양상 및 개선 방안 고등학교 수학의 기하 단원을 중심으로.pdf
0.96MB

 

4. 중등 수학 예비교사의 수업 과정에서 보여지는 ‘수학적 주목하기(Mathematical Noticing)’

4. 중등 수학 예비교사의 수업 과정에서 보여지는 &lsquo;수학적 주목하기(Mathematical Noticing)&rsquo;.pdf
1.24MB

 

5. 초등수학수업의 마무리 유형에 대한 논의

5. 초등수학수업의 마무리 유형에 대한 논의.pdf
0.69MB

 

6. 두 중학생 간의 ‘변화율의 일정함’과 ‘변화율의 일정한 변화’에 대한 이해의 차이 비교 및 분석

6. 두 중학생 간의 &lsquo;변화율의 일정함&rsquo;과 &lsquo;변화율의 일정한 변화&rsquo;에 대한 이해의 차이 비교 및 분석.pdf
0.59MB

 

7. 한국과 뉴질랜드의 수학과 교육과정 비교 연구

7. 한국과 뉴질랜드의 수학과 교육과정 비교 연구.pdf
0.46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