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0권 1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협력적 문제 해결을 위한 소통적 사고의 특성에 대한 기호학적 분석
2. 다각형 개념 지도 시 오목다각형 도입에 대한 다차원 교육과정적 관점에서의 고찰
3. 표현 유창성의 렌즈로 본 대학생들의 미분계수 과정-대상 구조 이해
5. 수학 문제 만들기와 해결 과정에 나타난 가추 유형 분석
6. 중학교 기하 영역 자료(Datum) 문제에 대한 분석 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0권 3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
제30권 2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제21권 4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제21권 3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제21권 2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