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0권 3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중등수학 1급 정교사 자격연수 교육과정 실태 분석
2. 중학교 수학 교사의 기하 교육과정 자료의 해석과 사용: 삼면적 분석을 중심으로
3. 수학 학습에서 정의적 특성, 메타정의, 메타인지의 구조적 관계 분석
4. IB 수학 평가 체제 분석을 통한 과정 중심 평가 안착 방안 모색
5. PISA 2018 결과에 나타난 우리나라 학생들의 수학 성취 및 학교 풍토와 학생 웰빙 관련 결과 탐색
6. 고등학교 수학교사들의 교육과정 자료 해석: 조건부확률을 중심으로
7. 연속적 공변 상황에 대한 질적 그래프 구성 과제에서 드러난 예비교사들의 추론 양상 분석
9. 수학과 교육과정 성취기준에 대한 중학생의 숙달도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30권 4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
제30권 2020호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제30권 2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제30권 1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제21권 4호(2019)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6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