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30권 4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30권 4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7. 10:42

1. 연속체의 역사적, 수학적 분석-연속체의 구성과 무한분할을 중심으로-

1. 연속체의 역사적, 수학적 분석-연속체의 구성과 무한분할을 중심으로-.pdf
0.70MB

 

2.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국내외 수학교육 평가 연구 동향 분석

2.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국내외 수학교육 평가 연구 동향 분석.pdf
0.93MB

 

3.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국내외 수학적 추론 연구의 동향 분석

3. 토픽모델링을 활용한 국내외 수학적 추론 연구의 동향 분석.pdf
1.20MB

 

4. 변화율을 이용한 추론․해석 과제에서 드러난 예비교사들의 인식 분석

4. 변화율을 이용한 추론․해석 과제에서 드러난 예비교사들의 인식 분석.pdf
0.94MB

 

5. 중학교 사회 교과서 분석을 통한 초등학교 통계교육 개선 방안 탐색: 그래프 지도를 중심으로

5. 중학교 사회 교과서 분석을 통한 초등학교 통계교육 개선 방안 탐색 그래프 지도를 중심으로.pdf
4.90MB

 

6. 비 개념이 다른 두 중학생의 이차함수에 대한 양화 과정

6. 비 개념이 다른 두 중학생의 이차함수에 대한 양화 과정.pdf
1.31MB

 

7. 덧셈을 이용한 가분수와 대분수의 도입 방안 탐색

7. 덧셈을 이용한 가분수와 대분수의 도입 방안 탐색.pdf
0.67MB

 

8. 예비 초등 교사는 학생의 수학적 사고에 어떻게 반응하는가?

8. 예비 초등 교사는 학생의 수학적 사고에 어떻게 반응하는가.pdf
0.95MB

 

9. 초등학교 6학년의 근/원 일반화 문제 해결 과정 분석을 통한 대수적 일반화 가능성 탐구

9. 초등학교 6학년의 근원 일반화 문제 해결 과정 분석을 통한 대수적 일반화 가능성 탐구.pdf
0.96MB

 

10. 대수 알고리즘의 상세화에 의한천천히 배우는 중학생들의 학습 효과 분석

10. 대수 알고리즘의 상세화에 의한천천히 배우는 중학생들의 학습 효과 분석.pdf
0.71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