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2권 1호(2020)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우리나라, 일본, 싱가포르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나타난 원의 지도 내용 분석
2. 포괄적 유물론에 따른 수학 수업 설계와 실행 사례 분석: 원에 내접하는 사각형의 성질 정당화 활동을 중심으로
3. 가상현실공간게임을 활용한 수학 수업이 공간감각과 수학 정의적 영역에 미치는 영향 -6학년 쌓기나무 단원을 중심으로-
4. 수열과 수열의 극한에 대한 고등학생의 인식의 연결성 조사
5. 국제 공인 교육과정 IB의 초·중학교 수학 교육 내용과 방법
6. 퍼즐 확대 과제에 대한 초등학교 6학년의 협력적 수학 문제해결 특징 탐색
7. 프랑스 중학교 수학 교육과정 분석: ‘알고리즘과 프로그래밍’ 영역을 중심으로
8. 3차원 좌표계 기반 코딩환경을 활용한 수학적 창의성 발현 방안: 코딩과제 설계 및 코드표현의 분석을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2권 3호(202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
제22권 2호(2020)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8 |
제30권 4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제30권 2020호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제30권 3호(2020)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7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