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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 농민 회화, Feng Tao Liu 본문
출처 : 미술로 여는 세상 | BAND
Feng Tao Liu는 중국의 농민 회화를 그린 화가입니다.
중국의 농민 회화 화가들은,
중국의 농민 회화 화가들은,
1950년대에 회화를 시작한 농부 집단으로서 이후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었습니다.
이 회화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한 기법을 사용하여,
이 회화의 가장 큰 특징은 단순한 기법을 사용하여,
시골의 일상 생활, 활발한 축제, 특별 행사,
축하 및 다채로운 지역 의상을 생생하게 묘사한다는 점입니다.
Ducks in the Lotus Pond, 21"x15"
그들의 예술 작품은,
그들의 예술 작품은,
그들의 감정, 생각, 미래에 대한 소망, 관습과 주변의 세계에서 보는 아름다움으로,
농민 회화 화가들은 각각의 개별적인 그림 스타일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의 스타일은 원시적인 것으로 묘사 될 수 있습니다.
The Children Caught Butterflies, 21"x15"
어린 아이 같은 모습과 밝은 색상은 항상 사실이 아닙니다.
어린 아이 같은 모습과 밝은 색상은 항상 사실이 아닙니다.
화려하고 매력적인 이 그림들은 여러분이 인생의 환희에 동참하도록 장려 할 것입니다.
Feng Tao Liu 작가는 중국 농민 회화를 그리는 화가들 중 최고로 꼽히며,
Feng Tao Liu 작가는 중국 농민 회화를 그리는 화가들 중 최고로 꼽히며,
그의 작품은 중국 전역 뿐만 아니라 해외 전시에서도 많은 상을 수상했습니다.
Watermelon Place, 10"x10"
Fat Pig, 21"x15"
Tend Ducks, 21"x15"
Morning, 21"x15"
Lotus Flower & Fishes, 21"x15"
Fishpond, 21"x15"
The Night of Reed Marshes, 10"x10"
In the Morning & Bird, 10"x10"
Night of the Reed Marshes, 21"x15"
The Sparrows Gathering, 21"x15"
Harvest the Wheat, 21"x15"
Build the House, 21"x15"
Peasants Courtyard, 21"x15"
Ox & Sheep's Full Hillside, 21"x15"
푸른 스커트의 지퍼
-오세영 (시인, 1942~ )
농부는
대지의 성감대가 어디 있는지를
잘 안다.
욕망에 들뜬 열을 가누지 못해
가쁜 숨을 몰아쉬기조차 힘든 어느 봄날,
농부는 과감하게 대지를 쓰러뜨리고
쟁기로
그녀의 푸른 스커트의 지퍼를 연다.
아, 눈부시게 드러나는
분홍빛 속살,
삽과 괭이의 그 음탕한 애무, 그리고
벌린 땅속으로 흘리는 몇 알의 씨앗.
대지는 잠시 전율한다.
맨몸으로 누워 있는 그녀 곁에서
일어나 땀을 닦는 농부의 그 황홀한 노동,
그는 이미
대지가 언제 출산의 기쁨을 가질까를 안다.
그의 튼실한 남근이 또
언제 일어설지를 안다.
푸른 스커트의 지퍼
-오세영 (시인, 1942~ )
농부는
대지의 성감대가 어디 있는지를
잘 안다.
욕망에 들뜬 열을 가누지 못해
가쁜 숨을 몰아쉬기조차 힘든 어느 봄날,
농부는 과감하게 대지를 쓰러뜨리고
쟁기로
그녀의 푸른 스커트의 지퍼를 연다.
아, 눈부시게 드러나는
분홍빛 속살,
삽과 괭이의 그 음탕한 애무, 그리고
벌린 땅속으로 흘리는 몇 알의 씨앗.
대지는 잠시 전율한다.
맨몸으로 누워 있는 그녀 곁에서
일어나 땀을 닦는 농부의 그 황홀한 노동,
그는 이미
대지가 언제 출산의 기쁨을 가질까를 안다.
그의 튼실한 남근이 또
언제 일어설지를 안다.
Gather in the Soya Bean, 21"x15"
*이 시는 농부와 대지와의 교감을 에로틱하게 그리고 있다.
*이 시는 농부와 대지와의 교감을 에로틱하게 그리고 있다.
농부의 양(남근)과 대지의 음이 만나 출산의 기쁨으로 이어지는 과정이 생명으로 충만해 있다.
이재복 교수는 "이처럼 농부가 대지에 순응한다는 것은 곧 자연이나 우주에 순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지의 변화는 자연이나 우주의 변화 만큼 장구하며,
이재복 교수는 "이처럼 농부가 대지에 순응한다는 것은 곧 자연이나 우주에 순응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대지의 변화는 자연이나 우주의 변화 만큼 장구하며,
여기에 순응하며 살아가는 농부야말로 진정한 자연인 혹은 우주인"이라고 말한다.
또 "시인이 꿈꾸는 생태주의자의 궁극이 농부의 모습에 내재해 있으며,
또 "시인이 꿈꾸는 생태주의자의 궁극이 농부의 모습에 내재해 있으며,
인류의 미래의 모습도 이러한 농부나 오래된 대지의 풍경 속에 내재해 있는 것"이라고 강조한다.
Adopt the Cotton, 21"x15"
Shepherd Woman, 21"x15"
Noodles, 21"x15"
Fly Kites, 21"x15"
Marry the Bride, 21"x15"
Village Wedding Ceremony, 21"x15"
Art Family, 8"x11"
Play Chess, 21"x15"
Family in the Bamboo Grove, 21"x15"
Vegetables of the Mountain Area, 21"x15"
농부
-오세영 (시인, 1942~ )
시인과 농부는
원래 한 핏줄에서 났을지도 모른다.
나의 펜은 나의 쟁기,
쟁기가 부드러운 흙을 일궈 밭을 갈듯
나는 원고지를 갈아 씨를 뿌린다.
간다는 것은
뒤집어엎는다는 것,
혁명이
굳은 이념을 깨고 새것을 창조해 내듯
뒤집힌 흙에서만 씨앗은 새싹을
움틔운다.
그러나 나의 땅은 박질이다.
한 줄의 시에서도
돋아나는 새싹은 없다.
더 깊이 정신의 이랑을 파헤칠
내게
농부의 고운 노동을 다오.
이 잔인한 봄을 나는
놓치기 싫다
농부
-오세영 (시인, 1942~ )
시인과 농부는
원래 한 핏줄에서 났을지도 모른다.
나의 펜은 나의 쟁기,
쟁기가 부드러운 흙을 일궈 밭을 갈듯
나는 원고지를 갈아 씨를 뿌린다.
간다는 것은
뒤집어엎는다는 것,
혁명이
굳은 이념을 깨고 새것을 창조해 내듯
뒤집힌 흙에서만 씨앗은 새싹을
움틔운다.
그러나 나의 땅은 박질이다.
한 줄의 시에서도
돋아나는 새싹은 없다.
더 깊이 정신의 이랑을 파헤칠
내게
농부의 고운 노동을 다오.
이 잔인한 봄을 나는
놓치기 싫다

*오세영(시인)은 전남 영광에서 출생하였다.
1965년 《현대문학》에 〈새벽〉이,
1966년 〈꽃 외〉가 추천되고,
1968년 〈잠깨는 추상〉이 추천 완료되면서 등단하였다.
시집으로
시집으로
《반란하는 빛》,
《가장 어두운 날 저녁에》,
《무명 연시》,
《꽃들은 별을 우러르며 산다》
등이 있다.
한국시인협회상,
한국시인협회상,
녹원문학상,
소월시문학상,
정지용 문학상 등을 수상하였으며,
서울대 교수를 역임하였다.
Red Day, 21"x15"
Grinding Farm Goods, 10"x10"
Harvest in Autumn, 21"x15"
The Season of Results, 21"x15"
Courtyard of the Peasant Family, 21"x15"
Homeland of the Red Date, 21"x15"
Hot Pepper Abundant Harvest, 21"x15"
Hot Pepper, 21"x15"
Lantern Market, 21"x15"
Warm by the Lamp Lighting Winter, 21"x15"
Leave School & Go Home, 21"x15"
Small River in the Mountain, 21"x15"
Watch the Television, 21"x15"
Countryside Artist, 21"x15"
Play Lanterns, 21"x15"
Happy New Year, 21"x15"
*Peasant Paintings > Feng Tao Liu
*Peasant Paintings > Feng Tao Liu
Spread the Fertilizer, 11"x8"
Play with the Sparrow, 11"x8"
Morning in Winter, 21"x15"
Light Celebrating the New Year, 21"x1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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