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 觀我 Story

Anna Vladimirova-Lavrova (안나 블라디미로바-라브로바) 작품 감상 본문

관아觀我Guanah Story

Anna Vladimirova-Lavrova (안나 블라디미로바-라브로바) 작품 감상

Guanah·Hugo 2024. 8. 7. 19:45

출처 :  미술로 여는 세상 | BAND

 

 

Anna Vladimirova-Lavrova (안나 블라디미로바-라브로바)는 전문 화가이자 그래픽 아티스트입니다.

 
 

그녀는 모스크바 국립 사범대학 그래픽 아트 학부를 졸업했습니다.
 

안나는 러시아 예술가 연합과 «Iris» (rus. «Ирида») 협회의 정규 회원입니다.
 

 그녀의 작품은 러시아와 해외(캐나다, 한국, 아랍에미리트, 터키, 몬테네그로 공화국 포함)의
여러 박물관과 개인 컬렉션에 포함되었습니다.
https://art-icon.com/en/artists/vladimirova-lavrova-anna/

 

 

 

 

 

 

 

 

 

 

 

 

 

 

 

 

 

 

 

 

 

 

 

 

 

 

 

 

 

 

 

 

 

 

 

Anna Vladimirova-Lavrova가 자신의 작업에 대해 이야기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어느 날 나는 캔버스에서 현실을 바꾸는 것이 내 힘에 달려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아이디어를 생각해내고, 인식하는 것은 하나의 일이며,
이 아이디어를 실제로 사용하는 것은 완전히 다릅니다.
 

작가는 자신의 손과 직관을 믿으며 자연을 자신에게 받아들이고 분석하고 느끼지만,
결과적으로 작업에서 충돌이 발생합니다.
 

즉, 형식적이고 사려 깊은 것과 내부적이고 감각적이며 무의식적인 것이 합쳐지는 것이 더 좋습니다.
 

일반적으로 나는 형식주의자이기 때문에 내 작업에 어떤 의미를 부여하려고 노력합니다.
 

그 내부적 기반은 내가 묘사하는 장소나 사물의 에너지, 나 자신의 생각의 에너지, 미지의 에너지입니다.
 

내 작품은 시간이 지나면서 늘어나는 삶의 단편이며,
그들 안에 사람은 없지만 그들은 인간화되고 인간적이라고 믿고 싶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