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8권 3호(2018)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8권 3호(2018)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4. 07:20

1. 한국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에 제시된 각(角)의 정의에 대한 고찰

1. 한국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에 제시된 각(角)의 정의에 대한 고찰.pdf
1.06MB

 

2. 시선추적 기법을 활용한 초등학생의 공간감각 관련 문제해결 과정 분석

2. 시선추적 기법을 활용한 초등학생의 공간감각 관련 문제해결 과정 분석.pdf
1.87MB

 

3. 초등 예비교사의 수학과제 변형 사례 연구: 도형 과제를 중심으로

3. 초등 예비교사의 수학과제 변형 사례 연구 도형 과제를 중심으로.pdf
0.63MB

 

4. 수학과 과정중심평가 교사 연수 프로그램 개발 연구

4. 수학과 과정중심평가 교사 연수 프로그램 개발 연구.pdf
0.99MB

 

5. 수와 연산 영역에서 부진을 경험한 중학생의 산술적 사고 수준 변화 및 대수적 사고로의 이행에 관한 사례 연구

5. 수와 연산 영역에서 부진을 경험한 중학생의 산술적 사고 수준 변화 및 대수적 사고로의 이행에 관한 사례 연구.pdf
0.80MB

 

6. 남한과 북한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구성 체제 및 학습 내용 비교 -1,2,3학년을 중심으로-

6. 남한과 북한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의 구성 체제 및 학습 내용 비교 -1,2,3학년을 중심으로-.pdf
1.94MB

 

7. 교사들의 교수를 위한 수학적 지식의 발달에 관한 문헌 연구

7. 교사들의 교수를 위한 수학적 지식의 발달에 관한 문헌 연구.pdf
0.45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