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9권 4호(2017)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9권 4호(2017)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3. 09:48

1. 지수함수 형태의 거리함수에서 미분계수의 절차적 지식 구성과 표현의 변화에 대한 사례연구

1. 지수함수 형태의 거리함수에서 미분계수의 절차적 지식 구성과 표현의 변화에 대한 사례연구.pdf
0.38MB

 

2. 초등학교 수학에서 공간 방향에 대한 교육과정과 교과서 비교

2. 초등학교 수학에서 공간 방향에 대한 교육과정과 교과서 비교.pdf
1.45MB

 

3. 예비초등교사교육을 위한 효과적인 과제로서 “두 자료집합 비교하기” 과제의 가능성 탐색

3. 예비초등교사교육을 위한 효과적인 과제로서 “두 자료집합 비교하기” 과제의 가능성 탐색.pdf
0.47MB

 

4. 초등학교 수학과 성취기준에 따른 계산기의 활용 방안

4. 초등학교 수학과 성취기준에 따른 계산기의 활용 방안.pdf
0.32MB

 

5. 통계적 소양의 관점에서 살펴본 중학교 3학년 통계단원 문항 분석

5. 통계적 소양의 관점에서 살펴본 중학교 3학년 통계단원 문항 분석.pdf
1.07MB

 

6. 교육 형평성을 위한 고등학교 수학 교사 교육 시행 효과: 학생들의 수학 정의적 영역을 중심으로

6. 교육 형평성을 위한 고등학교 수학 교사 교육 시행 효과 학생들의 수학 정의적 영역을 중심으로.pdf
1.04MB

 

7. 수학에 대한 태도 검사도구 개발 연구 -Perry의 발달도식과 Langer의 마인드풀니스를 기반으로-

7. 수학에 대한 태도 검사도구 개발 연구 -Perry의 발달도식과 Langer의 마인드풀니스를 기반으로-.pdf
0.35MB

 

8. 수학 교육에서 노티싱(Noticing) 연구의 동향과 과제

8. 수학 교육에서 노티싱(Noticing) 연구의 동향과 과제.pdf
0.35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