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9권 3호(2017)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뉴질랜드 수학과 교육과정 분석: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연계성을 중심으로
2. 통계적 문제해결 지도를 위한 예비초등교사들의 통계적 소양 조사 연구
3. 상관관계에 대한 교사 지식 분석: 2×2 분할표를 중심으로
4. 수학적 창의성 관점에서 다중해법 간의 질적 차이 분석
5. 수학 교육과정의 ‘핵심 개념’ 의미 고찰 및 국제 비교
6. 시각과 시간에 대한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
8. 수학 교과에서 계산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교육
9. 곡선의 길이 수업에서 길이 개념에 대한 담론 분석
10. 모바일 기반 수학 학습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활용 방안
11. 초등학교 3~4학년군 수학․과학 교과서 비교 분석: 들이, 부피, 무게, 질량을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8권 1호(2018)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4 |
---|---|
제19권 4호(2017)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3 |
제19권 2호(2017)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3 |
제19권 1호(2017)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3 |
제27권 4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