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9권 3호(2017) 학교수학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19권 3호(2017) 학교수학 내용

Guanah·Hugo 2024. 3. 13. 09:43

1. 뉴질랜드 수학과 교육과정 분석: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연계성을 중심으로

1. 뉴질랜드 수학과 교육과정 분석 교육과정 성취기준의 연계성을 중심으로.pdf
0.48MB

 

2. 통계적 문제해결 지도를 위한 예비초등교사들의 통계적 소양 조사 연구

2. 통계적 문제해결 지도를 위한 예비초등교사들의 통계적 소양 조사 연구.pdf
0.57MB

 

3. 상관관계에 대한 교사 지식 분석: 2×2 분할표를 중심으로

3. 상관관계에 대한 교사 지식 분석 2×2 분할표를 중심으로.pdf
0.34MB

 

4. 수학적 창의성 관점에서 다중해법 간의 질적 차이 분석

4. 수학적 창의성 관점에서 다중해법 간의 질적 차이 분석.pdf
0.31MB

 

5. 수학 교육과정의 ‘핵심 개념’ 의미 고찰 및 국제 비교

5. 수학 교육과정의 ‘핵심 개념’ 의미 고찰 및 국제 비교.pdf
0.49MB

 

6. 시각과 시간에 대한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

6. 시각과 시간에 대한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pdf
0.38MB

 

7. 중고등학생들의 비형식적 통계적 추리의 수준 연구

7. 중고등학생들의 비형식적 통계적 추리의 수준 연구.pdf
0.46MB

 

8. 수학 교과에서 계산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교육

8. 수학 교과에서 계산적 사고(Computational Thinking)교육.pdf
0.45MB

 

9. 곡선의 길이 수업에서 길이 개념에 대한 담론 분석

9. 곡선의 길이 수업에서 길이 개념에 대한 담론 분석.pdf
0.37MB

 

10. 모바일 기반 수학 학습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활용 방안

10. 모바일 기반 수학 학습 어플리케이션 개발 및 활용 방안.pdf
2.32MB

 

11. 초등학교 3~4학년군 수학․과학 교과서 비교 분석: 들이, 부피, 무게, 질량을 중심으로

11. 초등학교 3~4학년군 수학․과학 교과서 비교 분석 들이, 부피, 무게, 질량을 중심으로.pdf
0.5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