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9권 1호(2017) 학교수학 내용 본문
2. 예비교사들은 학생의 대답에 어떻게 피드백 하는가? -Lesson Play의 분석-
3. 고등학교 수학과 지필평가 문항의 교육과정 반영 실태 연구: 수열의 극한을 중심으로
4.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분수 조작 및 스킴 분석
6. 자연상수 e에 대한 이해를 기반으로 지수함수 y=2^x의 x=0에서의 순간변화율 구성에 관한 연구
7. ‘규칙과 대응’에 대한 2007 개정 및 2009 개정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 분석
8. 세 자리 수의 범위에서 학습한 덧셈과 뺄셈 원리의 일반화 가능성
9. 개방형 문제와 선택형 문제 해결에 나타난 학생의 추론 비교
12. 한국, 일본, 싱가포르, 미국의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소수 개념 지도 방안에 대한 비교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9권 3호(2017)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3 |
---|---|
제19권 2호(2017)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3 |
제27권 4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3 |
제27권 3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3 |
제27권 2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3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