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7권 3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초등학교 5∼6학년군 수학 교과서와 익힘책의 어휘 적정성 분석
2. 수학의 내적 연결성을 강조한 5학년 분수 나눗셈과 소수 나눗셈 수업의 실행 연구
3. 학교수학과 학문수학에서의 연속성 개념 정의의 분석
4. 초등학교 6학년 수학영재학생들의 학습유형에 따른 일반화 및 정당화 비교 분석
5. 지수함수 그래프의 구성 맥락에 대한 예비교사들의 이해
7. 우리나라 초등학교 수학교과서에서 제시된 분배법칙 지도내용 분석
8. 반성적 저널에 나타난 중등수학교사의 교수학적 변환에 대한 인식
9. 초등 수학 4학년 교과서의 추측하기 과제 분석: 사각형의 정의와 성질을 중심으로
10. 과제대화록 작성하기를 통한 중등수학 예비교사의 예상하기 특징 분석
11. 한국과 싱가포르의 초등학교 수학 교과서에 제시된 분수의 덧셈 관련 시각적 표현에 대한 비교 분석
14. SimCalc MathWorlds를 활용한 함수적 상황에서 드러나는 중학생들의 일정한 변화율에 대한 이해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9권 1호(2017)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3 |
---|---|
제27권 4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3 |
제27권 2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3 |
제27권 1호(2017)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3 |
제18권 4호(2016)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2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