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2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2. 수학적 토론에서 의사소통적 갈등과 인지 갈등의 관계
4. 몫으로서의 분수에 관한 초등학교 수학과 교과용도서 분석
5.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연계 분석- 2009 개정 교육과정 초등학교 3~4학년군을 중심으로 -
6.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함수적 관계 인식 및 사고 과정 분석- 기하 패턴 탐구 상황에서의 사례연구 -
7. 다문화수학교사교육모델 개발연구: 수학교육 현장 상황분석 기반 예비모델 탐색
8. 현직 수학교사 문항 개발 연수의 평가도구 개발전문성 향상 효과
9. 실행식(Executable expression) 기반 SMART 스토리텔링 수학교육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4권 4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
제24권 3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제24권 1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제15권 4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제15권 3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