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2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4권 2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0. 08:11

1. 유추 사고과정 모델의 개발

1. 유추 사고과정 모델의 개발.pdf
1.00MB

 

2. 수학적 토론에서 의사소통적 갈등과 인지 갈등의 관계

2. 수학적 토론에서 의사소통적 갈등과 인지 갈등의 관계.pdf
0.30MB

 

3. 수학에 대한 자신감에 관한 연구

3. 수학에 대한 자신감에 관한 연구.pdf
0.45MB

 

4. 몫으로서의 분수에 관한 초등학교 수학과 교과용도서 분석

4. 몫으로서의 분수에 관한 초등학교 수학과 교과용도서 분석.pdf
0.59MB

 

5.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연계 분석- 2009 개정 교육과정 초등학교 3~4학년군을 중심으로 -

5.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과 교과서의 연계 분석- 2009 개정 교육과정 초등학교 3~4학년군을 중심으로 -.pdf
0.49MB

 

6.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함수적 관계 인식 및 사고 과정 분석- 기하 패턴 탐구 상황에서의 사례연구 -

6.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함수적 관계 인식 및 사고 과정 분석- 기하 패턴 탐구 상황에서의 사례연구 -.pdf
1.72MB

 

7. 다문화수학교사교육모델 개발연구: 수학교육 현장 상황분석 기반 예비모델 탐색

7. 다문화수학교사교육모델 개발연구 수학교육 현장 상황분석 기반 예비모델 탐색.pdf
0.37MB

 

8. 현직 수학교사 문항 개발 연수의 평가도구 개발전문성 향상 효과

8. 현직 수학교사 문항 개발 연수의 평가도구 개발전문성 향상 효과.pdf
0.37MB

 

9. 실행식(Executable expression) 기반 SMART 스토리텔링 수학교육

9. 실행식(Executable expression) 기반 SMART 스토리텔링 수학교육.pdf
0.5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