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4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고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외국 교육과정의 탐색 - 일본, 대만, 홍콩, 핀란드, 중국을 중심으로 -
2. 탈북학생의 수학적 태도 및 수학 학습 인식에 대한 조사
3. 작도 접근 방식에 따른 중학생의 기하학적 특성 인식 및 정당화
4. 교사 전문성 신장을 위한 수학 교사 연수 실행 - 산파법을 적용한 사고 실험 활동을 중심으로 -
5. 한미 초등 교사를 위한 교육과정 비교: 수학 교수의 학습 기회를 중심으로
6. 고등학교 수학과 지필평가 문항 분석- 기하와 벡터를 중심으로 -
10. 수학전쟁의 기원과 우리나라 수학교육과정 개정 -‘중등수학교육의 문제점’과 ‘1923 Report’-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6권 2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
제16권 1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제24권 3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제24권 2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제24권 1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