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3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2. 정의 없이 정의 가르치기: 예비교사는 어떻게 자신이 배웠던 방식과 다르게 가르칠 수 있는가?
3. 창의적 융합교육을 위한 무게중심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사례 연구
4. 문자식을 포함한 대수 증명에 대한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이해 연구- 문맥과 문자식, 어느 것을 보는가 -
5. 모평균과 모비율의 구간추정에서 표본표준편차의 일관된 사용에 대한 고찰
6. 기하 수업에서 중등 수학교사가 경험한 공학도구 사용의 어려움에 대한 근거이론적 탐색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6권 1호(2014)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10 |
---|---|
제24권 4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제24권 2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제24권 1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제15권 4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