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4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4권 4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0. 08:26

1. 고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외국 교육과정의 탐색 - 일본, 대만, 홍콩, 핀란드, 중국을 중심으로 -

1. 고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개선을 위한 외국 교육과정의 탐색 - 일본, 대만, 홍콩, 핀란드, 중국을 중심으로 -.pdf
0.40MB

 

2. 탈북학생의 수학적 태도 및 수학 학습 인식에 대한 조사

2. 탈북학생의 수학적 태도 및 수학 학습 인식에 대한 조사.pdf
0.28MB

 

3. 작도 접근 방식에 따른 중학생의 기하학적 특성 인식 및 정당화

3. 작도 접근 방식에 따른 중학생의 기하학적 특성 인식 및 정당화.pdf
0.51MB

 

4. 교사 전문성 신장을 위한 수학 교사 연수 실행 - 산파법을 적용한 사고 실험 활동을 중심으로 -

4. 교사 전문성 신장을 위한 수학 교사 연수 실행 - 산파법을 적용한 사고 실험 활동을 중심으로 -.pdf
0.39MB

 

5. 한미 초등 교사를 위한 교육과정 비교: 수학 교수의 학습 기회를 중심으로

5. 한미 초등 교사를 위한 교육과정 비교 수학 교수의 학습 기회를 중심으로.pdf
0.24MB

 

6. 고등학교 수학과 지필평가 문항 분석- 기하와 벡터를 중심으로 -

6. 고등학교 수학과 지필평가 문항 분석- 기하와 벡터를 중심으로 -.pdf
2.14MB

 

7. 무한소수 기호: 불투명성과 투명성

7. 무한소수 기호 불투명성과 투명성.pdf
0.32MB

 

8. 삼각함수 개념의 역사적 분석

8. 삼각함수 개념의 역사적 분석.pdf
0.33MB

 

9. 덧셈과 뺄셈의 대안적 계산방법 지도에 대한 연구

9. 덧셈과 뺄셈의 대안적 계산방법 지도에 대한 연구.pdf
0.79MB

 

10. 수학전쟁의 기원과 우리나라 수학교육과정 개정 -‘중등수학교육의 문제점’과 ‘1923 Report’-

10. 수학전쟁의 기원과 우리나라 수학교육과정 개정 -‘중등수학교육의 문제점’과 ‘1923 Report’-.pdf
0.39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