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3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4권 3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0. 08:18

1. 수학교육에서 모델의 활용에 대한 국외 문헌 연구

1. 수학교육에서 모델의 활용에 대한 국외 문헌 연구.pdf
0.30MB

 

2. 정의 없이 정의 가르치기: 예비교사는 어떻게 자신이 배웠던 방식과 다르게 가르칠 수 있는가?

2. 정의 없이 정의 가르치기 예비교사는 어떻게 자신이 배웠던 방식과 다르게 가르칠 수 있는가.pdf
0.45MB

 

3. 창의적 융합교육을 위한 무게중심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사례 연구

3. 창의적 융합교육을 위한 무게중심 프로그램 개발과 적용사례 연구.pdf
1.56MB

 

4. 문자식을 포함한 대수 증명에 대한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이해 연구- 문맥과 문자식, 어느 것을 보는가 -

4. 문자식을 포함한 대수 증명에 대한중학교 3학년 학생들의 이해 연구- 문맥과 문자식, 어느 것을 보는가 -.pdf
0.36MB

 

5. 모평균과 모비율의 구간추정에서 표본표준편차의 일관된 사용에 대한 고찰

5. 모평균과 모비율의 구간추정에서 표본표준편차의 일관된 사용에 대한 고찰.pdf
0.22MB

 

6. 기하 수업에서 중등 수학교사가 경험한 공학도구 사용의 어려움에 대한 근거이론적 탐색

6. 기하 수업에서 중등 수학교사가 경험한 공학도구 사용의 어려움에 대한 근거이론적 탐색.pdf
1.32MB

 

7. 17-18세기 조선산학의 교육과정적 특징 고찰

7. 17-18세기 조선산학의 교육과정적 특징 고찰.pdf
0.76MB

 

8. 수학교육학적 관점에서 바라본 STEAM 교육

8. 수학교육학적 관점에서 바라본 STEAM 교육.pdf
0.25MB

 

9. 수학 내러티브의 교육적 활용

9. 수학 내러티브의 교육적 활용.pdf
0.37MB

 

10. 분수 개념 지도 내용과 방법 분석

10. 분수 개념 지도 내용과 방법 분석.pdf
0.48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