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1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수학數學Math Story/대한수학교육학회

제24권 1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Guanah·Hugo 2024. 3. 10. 08:04

1. 개방형 기하 문제에서 학생의 드래깅 활동을 통해 나타난 수학적 추론 분석

1. 개방형 기하 문제에서 학생의 드래깅 활동을 통해 나타난 수학적 추론 분석.pdf
0.63MB

 

2. 초등학교 수학실의 기능 및 활용 방향 탐색

2. 초등학교 수학실의 기능 및 활용 방향 탐색.pdf
0.43MB

 

3. 핵심 역량 육성의 관점에서 비교한 한국과 일본의수학과 교육과정

3. 핵심 역량 육성의 관점에서 비교한 한국과 일본의수학과 교육과정.pdf
0.50MB

 

4. 중복 개념의 대상화 과정 분석: 교사와 학생의 담론을 중심으로

4. 중복 개념의 대상화 과정 분석 교사와 학생의 담론을 중심으로.pdf
0.28MB

 

5. 분수의 다양한 의미에서 단위에 대한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이해 실태 조사

5. 분수의 다양한 의미에서 단위에 대한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이해 실태 조사.pdf
2.37MB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