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4권 1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개방형 기하 문제에서 학생의 드래깅 활동을 통해 나타난 수학적 추론 분석
3. 핵심 역량 육성의 관점에서 비교한 한국과 일본의수학과 교육과정
4. 중복 개념의 대상화 과정 분석: 교사와 학생의 담론을 중심으로
5. 분수의 다양한 의미에서 단위에 대한 초등학교 6학년 학생들의 이해 실태 조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4권 3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
제24권 2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제15권 4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제15권 3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제15권 2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