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5권 3호(2013) 학교수학 내용 본문
2. Mathematical Knowledge for Teaching and Teachers’ Backgrounds: A study of U.S. Teachers
3. 창의성의 본질적 관점에서 본 수학적 창의성 교육의 국내 연구 동향
4. 2009 개정 초등학교 수학과 교육과정 및 교과서 분석 –개선을 위한 네 가지 문제점-
5. 초등수학영재와 일반학생의 의사소통 능력 및 자기주도적 학습능력 비교
6. 확률 판단 문제에서 초등 수학영재들의 선택에 미친 요인 분석과 교육적 시사점
7. 모둠별 게임 변형을 통한 초등수학영재들의 수학적 정교화 과정 분석
8. 중등 수학 예비교사의 수학을 다루는 방식과 무한에 관한 언어적 표현 양상에 대한 질적 사례 연구
9. 문제해결에서 비형식적 증명 활동의 기능과 교사의 역할에 대한 사례연구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4권 1호(2014)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10 |
---|---|
제15권 4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제15권 2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제15권 1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제23권 4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