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15권 1호(2013) 학교수학 내용 본문
1. 초등학교 수학교과서 ‘각뿔’ 지도 방식에 대한 분석과 개선 방안
2. 중학생의 수학학습양식 선호유형의 범주화와 학습 특성 비교
4. 수학 학습에서 초․중․고 학생들의 정의적 특성에 대한 다각적 분석
5. 학교수학에서의 참평가(authentic assessment) 모형 개발에 관한 연구
7. 디피(Diffy) 게임을 활용한 원격교육용 초등수학영재 프로그램 개발
8. 우리나라 공교육과 발도르프 교육에서 0부터 10까지의 수 지도 비교 연구
9. 수학사를 활용한 융합적 프로젝트기반학습(STEAM PBL)의 설계 및 효과 분석
10. 2011년 수학과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에서 나타난 다문화․탈북 가정 학생의 학교급별 성취 특성 분석
11. 초등교사와 예비교사의 수학 수업에 대한 신념 분석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5권 3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
제15권 2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제23권 4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제23권 3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제23권 2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