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3권 3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우리나라 수학교사의 다문화역량 실태 연구 : 다문화수학교사교육 방안 탐색을 위한 제언
2. 교과서 문제해결에 포함된 가추의 유형 - 중학교 2학년과 3학년 수학 교과서를 중심으로-
3. 수학교과서 문제에 대한 예비중등교사의 이해 및 변형 능력
4. 교사의 신념에 따른 수학영재교실의 사회수학적 규범 비교 분석
5. 중학교 2학년 서술형 평가 문항 반응에서 나타난 오류 분석 : 대수 영역을 중심으로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15권 1호(2013)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9 |
---|---|
제23권 4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제23권 2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제23권 1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제14권 4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