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uanah觀我Story
제23권 2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본문
1. 수학과 국가수준 학업성취도 평가 결과를 통한 다문화․탈북 가정 학생 차별기능문항 분석
3. 수학 학습 부진 학생을 위한 오개념 교정 지도 자료 개발 연구
5. 수학적 사고 스타일에 따른 함수의 문제해결과정의 특징 분석
6. Byrne의 ‘Euclid 원론’에 기초한 증명 지도에 대한 연구
7. 선택형 평가 문항 제작 전문성 향상 연수 프로그램 효과 제고에 대한 사례연구
8. 특성화 고등학교 수학부진 학생들의 엑셀을 활용한 함수의 과정-대상 관점 형성에 대한 연구
9. Bachelard 과학철학의 수학교육학적 의미 탐색 - 변증법적 발달을 중심으로
10. 사다리꼴 넓이 구하기 활동에서 나타나는 수학적 의사소통과 유추적 사고 과정 분석
11. 중등 수학 예비교사의 진학동기, 수학 전공공부 및 과외 경험에 관한 질적 사례 연구
12. 초등학교 2007 개정 교과서 비와 비율 관련 용어에 대한 고찰
'수학數學Math Story > 대한수학교육학회'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제23권 4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
제23권 3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제23권 1호(2013) 대한수학교육학회지 내용 (0) | 2024.03.09 |
제14권 4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제14권 3호(2012) 학교수학 내용 (0) | 2024.03.08 |
Comments